♫musicjinni

손흥민이 왜 이러지? '손케' 위력 예전만 못한 이유...네빌, 콘테에게 일침...

video thumbnail
손흥민이 왜 이러지? '손케' 위력 예전만 못한 이유...네빌, 콘테에게 일침...
#손흥민 #케인 #콘테
뉴스 채널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토트넘과 손흥민의 최신 정보를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최신 축구 업데이트를 위해 우리를 따르십시오.

“토트넘에게 주는 마지막 선물입니다” 손흥민 호구취급하다가 망해버린 토트넘 구단

손흥민을 상대한 프리미어리그 팀 감독들의 놀라운 평가들, 실제반응[하편]

제주도에 닭 팔러 온 손흥민 ㅋㅋㅋㅋㅋ

"쏘니를 저 상황에 왜 빼지..?" 손흥민 혼자 경기 하는데 조기 교체되며 경기 포기한 진짜 이유! 충격 이럴수가;

손흥민이 태어나기도 전, 아버지의 선수 시절을 본 손흥민의 소감은?│KBS방송

다이어 태클에 부상당했던 손흥민, 왜 그랬을까?

손흥민은 더 이상 득점왕이 될 수 없다, 왜? 죽음의 조별리그 등장...과연 토트넘은 피할 수 있을까? 콘테는 최악의 상황을 계획했다. SON을 갑자기 교체했을 때 팬 반응!

무지막지한 축구선수 와이프 미모 순위 TOP 5

아시아 최초 득점왕... 손흥민은 새 시즌을 어떻게 시작할까. SON과 케인이 콘테를 실망시켰까요? 격차가 좁아진다. 페리시치, 모드리치에게 전화했던 이유.

케인, 손흥민과 EPL 득점왕 경쟁..."득점왕을 들고 팀을 떠날 것". 토트넘, 총 10명 영입 전망. 쿨루세브스키가 가장 선호하는 자리는 어디일까?

김민재는 만점, 손흥민은 아직. 실망한 팬들! SON, 괴물 공격수 상대로 EPL 득점왕 자존심 지킬까? 토트넘은 나폴리에 연락을 시도하고 있습니다...무엇을 위해?

손흥민 위험한 킥 #축구 #토트넘 #반바지 #손흥민

손흥민, 그가 득점왕인 이유…맨유가 케인 영입한다면? 손흥민-김민재 토트넘 한솥밥 가능했다…

손흥민 극찬한 아르센 벵거 감독! 토트넘 우승 못한다고 말한 앨런 시어러! 케인 토트넘 떠난거 후회할꺼라고 말한 크리스 서튼

에스파뇰 입단식에서 재롱 부리다가 바닥을 드러낸 우레이

"살라 골 넣었냐?"...손흥민은 자신의 득점왕 타이틀을 걱정했다. SON-케인의 진지한 협상은 곧 있을 것이다. 콘테, 긴급 기자간담회 ​​개최! 히샬리송에게 도전합니다.

독일 1강 구단은 해리 케인을 원한다. 손흥민 2연속 득점왕 실패? 토트넘, 급히 한국을 떠난다...왜? 콘테의 선택에 절망한 루카스 모우라.

손흥민 vs 수아레스 EPL 득점왕 맞대결 열린다…김민재, 손흥민과 토트넘에서 골 합작? 일본 ‘2-1 승리’ 딱 맞힌 전문가, 한국 1차전 예측은?

손흥민 월클 아님

손흥민 계속 논란…득점왕 타이틀 뺏기다! 토트넘이 3시즌 만에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경기장으로 돌아왔다. 콘테는 팀의 역사를 만들 수 있습니까? 드림팀을 공개합니다!

“지금 손흥민 보셨나요?” 큰함성, 골장면 직후 전세계에서 손흥민만할수 있는 특이한 행동, 유럽전역 ‘환호’ “손흥민의 이점을 놓치고 있어요”전문가들 경악.. 손흥민 한국식 예절

EPL 내일 개막… 손흥민, ‘득점왕 시즌2’ 열까. 토트넘 예상 라인업 공개! 3명의 선수가 결석한 이유는? 콘테가 장기간 남을 수 있을까?

도박사들이 보는 득점왕 1순위는? 손흥민은 몇위? 콘테는 어떻게 토트넘을 변화시켰나? 케인이 콘테 부임 후 야수가 됐다. 다음 시즌 EPL 순위를 예측하세요.

손흥민, 유럽 대륙 최고 활약 4인 선정...해트트릭 덕분에! 콘테의 격한 리액션이 공개됐다. '드디어 SON 첫 골이다!'. 토트넘, 김민재 영입했어야! 놓친 재능.

손흥민은 골이 없으면 벤치에 앉는 건가요? 토트넘의 D조 성공률은 얼마나 될까. UCL의 깜짝 공개! 콘테를 상대하는 3명의 코치가 누구죠?

손흥민, 이적 가능성 대두...토트넘 1580억 공격수 떠나나? 히찰리송-콘테 신경전 어찌될까

모든 EPL 구단의 꿈은...손흥민 유일. 토트넘은 정말 운이 좋다! 해리 케인이 이적설을 부인했다. 폭풍우를 몰고 온 계약서 공개!

손흥민, EPL 통산 100골 달성할까? 콘테가 왜 거기서 나와? 나겔스만의 우려, 토트넘 감독?

개막전 4골, 손흥민과 케인은 없다고? 긍정적 징후. 토트넘 7호 영입 확정...우도지 등장! 콘테의 욕심은 충족되었나요? 세세뇽의 첫 골에 대한 반응.

손흥민은 필수...득점당 7억. 유럽 5대리그 득점왕 중 가성비 최상위권. 탕강가는 방출 대상이다! 누가 계속 교체할 것인가? 이적시장에서 미친 콘테.

Disclaimer DM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