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jinni

홀란 5골 덕배 4도움 맨시티 2연속 트레블 가능?! '미친 화력 부활 이유' (FA컵 정밀 분석)

맨시티가 짭시티가 된 3가지 이유

맨시티가 역대급 경기력을 보여주는 이유

맨시티 홀란드의 이상한 습관들

맨시티 필 포든의 도전! (더 브라위너, 산초)

HIGHLIGHTS! HAALAND'S GOAL PUTS CITY ONE POINT OFF TOP! | City 1-0 Brentford | PL

HIGHLIGHTS! BOBB THE HERO AS CITY PRODUCE LAST-GASP WIN | Newcastle 2-3 Man City | Premier League

드디어 24토티 홀란 은카 샀다! 맨시티 스쿼드 도전 개사기!!

올미페 맨시티 스쿼드 맞춰주세요! 이젠 진짜 완전 대장팀 등장;;

맨시티의 유일한 영구결번

[시즌결산] 맨시티의 역사적 성취 : ‘불화’를 딛고 ‘변화’를 만들어 트레블까지!!

(SUB) 2️⃣ "정말 닮았네요" 맨시티 필, 리코도 인정한 홀란드 닮은꼴 엄지윤ㄷㄷ 서로 보면서 신기해하는 광경ㅋㅋㅋㅋㅋ / [문명특급 EP.303]

맨시티 우승 기념! 홀란드의 데뷔골부터 EPL 득점왕까지! 22-23 맨시티 에피소드 몰아보기

맨시티 팬들이 필 포든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경기끝난 황희찬을 보고 빵 터진 맨시티 선수들ㅋㅋㅋ

24토티시즌출시후 맨시티 포지션별파워랭킹(2/9) 피파4

조기 축구에서 만나지는 말자..

로드리가 맨시티의 그 어떤 선수보다 중요한 이유

마침내 돌아온 EPL 연봉 1위 선수ㄷㄷ

맨시티 유스 제이든 산초

챔스 4강 맨시티 VS 레알 직관 가봤습니다..근데 티에리 앙리형이 거기서 왜 나와? [상과교 영국여행 EP.03]

(ENG) 감스트 맨유vs맨시티 0-3 패배.. 오나나 빼고 다 반성해라

벨링엄 선수가 맨체스터 시티로 가면 어떻게 될까요?

"손흥민 역사상 최고대우로 3일안에..." 만수르 파격선언 직후 맨시티 깜짝발표에 영국전체가 난리난 상황

(SUB) 1️⃣한국에서 별의별 것들 다 찍고 간 맨시티 선수단ㄷㄷ (별의별 것 = 문명특급) / [문명특급 EP.302]

(입중계) PL 토트넘:울버햄튼 / 맨시티:첼시 / 리그1 낭트:PSG

보다 잠들다...? 맨시티 챔스 16강1차전! vs코펜하겐

(입중계) 더 브라위너 복귀골! PL 뉴캐슬:맨시티

맨시티가 홀란드 없을 때 더 잘하는 이유

홍대 거리에서 맨시티 홀란드 만났습니다ㅋㅋㅋㅋ

Disclaimer DMCA